치킨대통령 러블리하트

여름옷쇼핑몰|곰곰 단백질바 편의점에서

상동제비

시리얼,바 곰곰 단백질바
35% 18,000원에서
11,59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580원 적립 가능합니다.

곰곰 단백질바 상품구매


편의점에서 파는 초코바랑 크게 차이 없어요 맛있어요! | 별로 기대 안하고 주문했는데 한 입 먹었을때 첫 느낌은

‘어? 생각보다 맛있네??’ 였어요.

보통 운동할때 단백질 보충을 위해 먹는 가공 식품들은

단백질 함량이 높은데서 오는 특유의 거부감(?)을 주는 맛이 있는데

이건 그런게 없고 그냥 편의점에서 흔히 파는 초코바랑 맛이 별로 다르지가 않네요.

와… 이거 진짜 먹기 편하게 잘 만들었다 하며 영양 성분 표를 봤는데

단백질 13g 인건 맞는데 지방이 15g ㅋㅋㅋ 그럼 그렇지

지방질이 이렇게 많이 있는데 맛이 없을수가 없지 하며 살짝 실소햇네요..

단백질바 구성을 보면 거의 90%이상이 아몬드랑 땅콩 같은 견과류로 구성되어 있구요

(아마 대부분이 견과류라 지방함량도 높은 것 같네요… 좋은 지방? 이겠죠 ㅋㅋ;)

바닥에 얇에 초콜릿으로 코팅되어 있어요.

단백질 함량 높은 식품들은 맛때문에 운동할때 아니면 잘 안 먹게 되는데,

이놈은 맛 있어서 평소 간식 까먹듯이 슬금 슬금 하나씩 먹게 된다는… 장점인지 단점인지… ㅋㅋ

운동 전 공복이라 힘이 없을때 하나 먹고 살짝 힘내서 펌핑 하기도 좋구요.

직장 출근할때나 보충제 등 제대로 단백질을 준비해 먹기 힘들때 간편하게 한두개 챙겨가서 먹기에 좋겠네요.

일단 가격적인 면에서는 편의점에서 파는 단백질 바보다는 싼게 확실하구요.

한 통 다 먹으면 또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


당신의 첫 프로틴바로 이상 없어요. ^^ | 쿠팡 고유브랜드 [곰곰]의 곰곰 단백질바에 대한 리뷰입니다.

제가 이 상품을 선택한 이유는 가격이었어요. 단백질바거 50g 12개입인데 값이 10700원이면 훌륭하다고 생각했거든요.

칼로리측면(한 개에 261kc), 지방함량을 보며 약간 고민이 되긴 했지만, 한 번쯤 시도해도 괜찮겠구나 싶었어요.

쿠팡사가 스스로 만들고 미는 브랜드답게 로켓배송이 되었어요. 만족하는 부분이에요.

다만 맛, 영양성분의 경우에는 흔히들 생각하시는 프로틴바와는 조금 다른 부분이 있어요.

-꾸덕꾸덕하지 않고 닥X유 에너X바와 비슷한 식감.(크런치한 식감이에요.)
-텁텁하지 않으나 프로틴바 느낌이 아닌.. 그냥 시중에 파는 에너지바 맛. 이건 것 같아요.
-시중의 프로틴바(보통 로켓직구로 구매되는)보다 섭취시간이 짧아 포만감이 적다고 느껴져요.(보통 프로틴바 특유의 꾸덕함과 목이 타는 맛이 없어서일까요?)
-식단관리의 측면에서 이걸 한 끼니로 삼을 때에, 한 개만 먹고 버틸 수 있을지 하는 생각이 들어요.(열량에서 문제는 없지만, 느끼는 포만감에 비해 개당 열량이 높다고 생각해요.)
-견과류의 다량 함유로 인한 건강한 맛이라는 느낌을 줘요.

길이는 퀘x트 뉴트리x션의 프로틴바와 비슷하고, 두꺼운 정도는 그 1.2배정도 되어요.

식단조절을 하다가 프로틴바를 생각하게 되셔서, 곰곰 단백질바를 독자님의 첫 단백질바로 삼으시는 경우에는 식감이나 맛 측면에서 만족하실 것 같아요. 타 프로틴바는 식감과 맛에서 불호를 느끼시는 분들이 조금 계시더라구요.

다음으로 작성자와 같이 다른 프로틴바를 구매해 오다가 가격적 측면에서 매력을 느껴 이 아이템을 구매하게 될 분이라면 아마 식감과 포만감 측면에서 약간의 다름과 어쩌면 실망감을 느끼실 수도 있겠어요.

작성자가 별 5개 중에서 한 개를 깎은 것은 아마도 식감, 칼로리, 포만감 측면에서 이전과 다른 점을 느꼈기 때문일 거에요. 첫 프로틴바라면 5별 탕탕이었으리라 의심치 않아요. <br>여름옷쇼핑몰|곰곰 단백질바 편의점에서<br><br><br>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div>
            <!-- System - START -->

<!-- System - END -->

                    <div class=